본문바로가기

인사말

Growing together with OVEREAS KOREAN HOTELIERS ASSOCIATION

안녕하십니까? (사)세계한인호텔협회 회장 김현태입니다.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환영하는바입니다.
먼저 저는, 2017년 2월18일 창립이래 약7년간 우리협회를 위하여 초대회장 및 2,3대회장으로 수고해주신 정영삼회장님께 감사의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저를 회장으로 지지, 선출해주신 협회회원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제, 제4대회장은, 그간, 봉사해온 한인회장경험과 민주평통상임위원, 세계경제네트워크의 대표되는 세계한인무역협회 부회장등의 경험을 바탕으로 협회발전 로드맵을 설정, 협회활동목표, 실행계획을 조합하여 발전하는 협회를 이끌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목표달성을 위하여 양적성장과 질적성장을 추진하겠습니다.

회원혜택

현재, 해외 각국에서 한인호텔리어는 약 1.500명, 호텔개수는 3,000개 정도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협회회원수는 적고, 우리협회의 회원 대다수가 미국을 중심으로 분포되어있는바,전세계의 한인호텔리어들을 찾아, 함께 협회회원으로 하도록 할것입니다.
그것을위하여 우선,모국의 호텔들을 회원으로 가입, 한국회장을 임명하여 함께 모국호텔회원을 증강시켜가는 호텔협회활동을 할것이며.
특히 모국에 봉사하면서 함께 발전하는 세계한인호텔협회를 창조해 가겠습니다. 또한 모국뿐아니라, 이제껏 중심이되어온 미주지역의 호텔협회를 더욱 성장시키기위하여 이사장을 선임하여 미국회원증강을 계속해서 성장시켜나가도록할것입니다.


질적성장

회원대폭확장뿐만 아니라 회원들과의 폭넓고 깊이있는 교류를 해나갈것입니다. 즉, 세계호텔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서로 공유 하는 화상회의를 분기별로 개최하여 회원 여러분의 호텔영업 성장을 꾀하도록하겠습니다.또한, 잦은 대면 비대면의 워크샵으로 아래와같은 협회활동에 박차를 가하도록 하겠습니다.
ㅡ협회수입사업도모(호텔포인트시스템/그루핀Co.)
ㅡ모국기여 협회로(보육원어린이돕기)
ㅡ차세대오너클럽 집행부와 워크샵실시
ㅡ친목골프대회를 챨리티골프대회로
ㅡ친목여행은 기족과같은 년2회실시등
우리협회의 중요한 차세대는 회장단에 부회장으로 임명하여 함께 각종행사에 참여시켜 지원을 해나가도록 할것입니다.


함께합니다

지금 국제정세는 전쟁과 기후변화 그리고 각종 질병과의 싸움으로 우리호텔업계를 위협하는 요소들이 팽배해있음을 아실겁니다. 이러한 위기속에 호황을 보는 지역도 있습니다만 예상치 못한 변화에 협회는 회원들의 발전을 위하여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집행부의 역할도 다해가고자 합니다.
우선은 우리회원분들의 권익을 위하고 상호교류를 통한
상생의 개념과 더불어 사는 공생의 길을 닦아 역시 모국을 위한 우리협회로 존재가치를 높여가도론 다함께 합시다.
우리조국 대한민국과 함께하는 세계한인호텔협회를 지켜봐 주시고 함께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년차를 맞이하는 제4대회장의 임무를 최선을 최선을 다하여 수행하도록하겠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4년 1월1일
세계한인호텔협회 회장 김현태 올림.


  • 4대 회장 김현태